2022년, 애니메이션 영화 “빅트립2 : 아기곰 배달 대작전”이 개봉했다. 이번에는 아기 반달곰이 떨어져서, 주인공 믹믹과 오스카가 다시 한번 아기를 배달하게 된다는 내용이다.
이전에는 아기 팬더를 배달하면서 겪었던 다양한 어려움들과 함께, 이번에도 믹믹과 오스카는 막대한 어려움들과 씨름하게 된다. 그러나 이번에는 배달할 아기가 후보자의 아들이라는 사실까지 알게 되면서, 이전보다 더 큰 책임감과 위험을 마주하게 된다. 이들은 동물왕국의 평화를 위해, 다시 한번 아기를 배달해야 한다는 결심을 하게 된다.
이번 작품은 어드벤처와 애니메이션의 장르로 제작되었다. 전체 관람가로 분류되어 있으며, 2023년 5월 27일에 개봉하였다. 제작국가는 러시아와 헝가리이며, 감독은 나탈리야 닐로바와 바실리 로벤스키가 맡았다. 이 작품은 현재 평점 9.7로 대단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빅트립2 : 아기곰 배달 대작전”은 동물들이 등장하는 판타지적인 요소와, 아기배달을 토대로 펼쳐지는 작품으로,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작품일 것이다. 이 작품을 볼 때마다, 배달 우편을 받을 떄 느꼈던 설렘과 기대감, 그리고 우리의 사회에서 중요한 가치인 배달의 중요성을 한번 더 느껴보게 될 것이다. 앞으로 이 작품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줄거리
또! 하늘에서 아기가 떨어졌다?!
아기 팬더를 배달한 게 엊그제 같은데,
이번엔 아기 반달곰이 뚝! 떨어졌다
그런데 무려, 동물왕국 대통령 후보의 아들이라고?!
‘믹믹’과 ‘오스카’는 동물왕국의 평화를 위해,
다시 한번 아기를 배달하기로 결심한다
5월! 애니멀 특송단, 배달 시작합니다!
캐스팅
-
나탈리야 닐로바 / 감독
바실리 로벤스키 / 감독
심심하실 때 근처 영화관에서 관람해 보시기 바랍니다금일의 무비 소식였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